벤츠가 여름맞이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스케이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가 여름맞이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스케이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해 차량 무상점검과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을 오는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전국 70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차종과 관계없이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실내 공기정화 필터 등 주요 소모품과, 휴가철 야외 활동을 지원해줄 루프박스, 바이크랙, 스포츠웨어 및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은 20% 할인 판매된다.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와 에어컨 사용을 위해 차량 내 소독과 에어컨 탈취 및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패키지’는 캠페인 기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내달 1일부터 온라인 예약을 하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손 세정제를 선물한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 여름 해외 대신 가족과 함께 국내 근교 나들이를 가는 등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계절과 환경에 따른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