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및 셋째 주말, 주요 전시장서 진행
-아웃도어용품 전문기업 스노우라인과 협업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브랜드를 대상으로 아웃도어용품 전문기업 '스노우라인'과 함께 시승행사인 '시트로엥 컴포트 캠핑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캠핑 컨셉트의 시트로엥 시승행사 마련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높아진 캠핑 및 SUV 수요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회사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통해 시트로엥만의 편안함과 다재다능함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 컴포트 캠핑데이는 6월13일부터 14일까지는 강남, 강동, 일산, 강북, 수원 전시장, 20일부터 21일까지는 강서, 분당, 부산, 대전, 전주, 창원 전시장에서 열린다. 전시장에서는 스노우라인 제품을 이용해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시트로엥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C3 에어크로스 SU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시승하는 소비자에게는 스노우라인의 피크닉 쿨링백을 증정한다. 시승행사에서 계약 후 6월 출고하는 소비자를 위해 스노우라인 협업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C3 에어크로스 SUV를 구매할 경우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1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구매자는 롤업테이블 1000과 허그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캠핑 패키지를 출고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대 18%의 구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 경우, C3 에어크로스는 2,420만원대, C5 에어크로스는 3,200만원대, C4 칵투스는 2,69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15대 한정으로 15% 할인된 3,7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신형 미니 컨트리맨, 한국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 아우디코리아, 중형 SUV 'Q5 40 TDI' 2종 출시
▶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