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가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가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가 여름 맞이 ‘2020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야외 활동과 장거리 주행이 잦은 여름을 맞아 안전운행과 직결되는 37가지 필수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 차량이 대상이다.

이에 더해 모든 부품과 공임에 10% 할인을 제공하며 냉각수 및 타이어 교환의 경우는 공임 20% 할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은 부품 3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쾌적한 차량 내부 환경을 위한 ‘에어컨디셔닝 패키지’도 마련됐다. 에어컨 필터 부품 30% 할인과 더불어 R134a 에어컨 가스 충전 공임을 50% 할인해준다. 에어컨 필터를 교체할 경우 송풍 시스템과 냉각기 내부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살균 소독해 악취 및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실내 케어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전국 19곳의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세 달 동안 운영된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