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택시 이용 시 1,000원 할인 제공
- 횟수 제한없고 중복 사용 가능해


KST모빌리티가 모빌리티 플랫폼 '마카롱택시'를 이용해 한 달간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ST모빌리티, ‘마카롱택시' 할인 이벤트 열어

5월15일부터 6월14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마카롱택시 앱을 이용해 택시를 호출한 모든 소비자가 대상이다. 횟수 제한 없이 마카롱택시로 이용 시 결제금액 중 1,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할인은 앱 호출 시 배차되는 마카롱택시, 일반택시, 모범택시, 대형택시 등 모든 택시에 동일하다. 이와 함께 할인 금액은 자동 앱 결제 시 적용되고 다른 마카롱택시 앱 내 할인 쿠폰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SPC그룹의 마케팅플랫폼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3월부터 마카롱택시 앱에 해피포인트를 등록하면 마카롱택시 앱으로 호출한 택시 이용 시 이용 금액의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 적립과 함께 매일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앱 결제 완료 후 팝업창에서 확인 가능하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카롱택시 미 가입자가 마카롱택시 소비자 추천으로 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천 소비자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천왕을 뽑아 에어팟 프로(10명)와 마카롱택시 1만원 할인쿠폰(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추천왕은 6월22일 마카롱택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국토부, '모빌리티 혁신' 여객법 후속 조치 논의 시작
▶ 폭스바겐파이낸셜코리아, 투아렉·티구안 프로모션 진행
▶ 볼보차코리아,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