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 추첨해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2개 증정

롯데정밀화학이 기아자동차 카니발 디젤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카니발 디젤 소비자는 연식에 상관없이 누구나 유록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마감은 5월31일이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인당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2개를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6월15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카니발 국내 판매대수 중 요소수를 사용하는 디젤이 약 82%를 차지한다. 이 추세는 올해도 이어지고 있어 곧 출시될 신형 카니발도 디젤 차종의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카니발 디젤은 파워풀한 최대토크와 상대적으로 우수한 효율 덕에 국내 대표 미니밴으로 자리 잡았다.

아울러 일반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함께 시행한다. 순정 요소수 구별 팁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정밀화학, "카니발 디젤 소비자 유록스 받아가세요"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시장에서 순정 요소수가 아닌 제품을 순정으로 착각해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 올바른 순정 요소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대상인 카니발뿐 아니라 다른 차종의 오너도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신제품의 사용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쌍용차, G4 렉스턴 F/L 국내 첫 포착
▶ 기아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프로그램 출시
▶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판 XM3 선봬
▶ 아우디코리아,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시판
▶ 롯데렌터카, 5월 행사…제네시스 G90 월 49만원부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