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오버랜드 실내외 디자인에 오픈 에어링 추가

FCA코리아가 지프 올뉴 랭글러 오버랜드 트림에 원터치 전동식 소프트톱을 탑재한 '오버랜드 파워탑'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뉴 랭글러는 11년만에 완전변경을 거쳐 2017년 LA모터쇼에서 발표했다. 2018년 8월 국내에 상륙했으며 현재 루비콘 2도어, 스테디셀러 모델인 루비콘 4도어, 루비콘 4도어 파워탑, 도심형 랭글러 오버랜드 4도어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오버랜드 4도어 파워탑을 추가한 것.

FCA에 따르면 이번에 내놓은 오버랜드 파워탑은 세련된 디자인, 정숙해진 인테리어, 편안한 온로드 승차감, 한층 강화한 안전 및 편의품목을 갖춘 도심형 오버랜드 트림에 원터치 전동식 소프트톱인 '스카이 원터치 파워탑'을 장착했다. 나사나 볼트를 풀 필요없이 간단히 버튼 조작만으로 뒷좌석 2열까지 완전 개폐돼 오픈 에어링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파워탑은 오버랜드 전용 외관 디자인에 따라 브라이트 실버 액센트를 세븐-슬롯 그릴 및 사이드 미러에 적용했다. 측면에 새긴 오버랜드 배지, 도어 사이드 스탭, 스페어타이어 하드 커버,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의 디자인이 오버랜드의 외관을 완성한다. 실내는 오버랜드 로고가 있는 프리미엄 맥킨리 가죽시트와 앞좌석 열선시트, 열선 내장 스티어링 휠 등을 갖췄다.

아울러 전자식 주행안정 시스템이나 내리막 주행제어장치,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스톱, 풀스피드 전방충돌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의 편의 품목을 적용했다. 여기에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8.4인치 터치 스크린, 애플 카플레이 및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와 연동 가능한 유커넥트 시스템 등 인포테인먼트 품목도 마련했다.

FCA코리아, 소프트톱 얹은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출시

새 차의 판매가격은 6,340만 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수요 적은 'i8 후속' 개발 지연
▶ 쉐보레 트랙스, 코로나 속에서도 수출 효자 역할 톡톡
▶ 스카니아코리아, 중형트럭 'P280' 첫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