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멤버십 앱에 커넥티드 기능 통합
-에어컨 필터 할인 쿠폰 및 경품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오너의 자동차 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르노삼성, 전용 어플로 비대면 서비스 강화


'마이 르노삼성'과 '마이 르노'로 불리는 앱은 손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정비예약과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를 관리할 수 있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는 커넥티드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XM3 등 '이지 커넥트' 기능이 탑재된 차는 자동차 원격제어, 원격 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다양한 기능을 어플로 조작할 수 있다.

4월 한달간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1명)와 간편식 셋트(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30명), 베이커리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봄을 맞아 편리하게 차를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새로 오픈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자에게는 커피와 케익 상품권을 증정하고 앱에서 정비예약 후 5월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정비를 한 소비자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imes.co.kr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픽업' 이벤트 진행
▶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마련
▶ 현대모비스, 인도 '제2 연구소' 추가로 미래차 개발 박차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