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확보를 위한 조치의 일환
-'센트온'과 협력 개발한 향 비치


폭스바겐코리아가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대응해 소독을 확대하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방문과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향기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공식 판매사 대상 소독 강화

먼저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 외부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인 '온 케어'를 통해 상시 소독 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내 외부뿐만 아니라 방문 소비자들의 차에도 빠짐없이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색적인 향기 서비스도 진행한다. 회사는 이번 향기 서비스를 통해 입고부터 출차까지 소비자들이 방문 시 기분 좋게 대기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4월부터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소비자들은 폭스바겐코리아와 센트온이 공동 개발한 '폭스바겐 푸제르' 향을 만나 볼 수 있다. 새 향은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와 머스크, 모스 향 등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은은하면서 묵직한 느낌을 준다.

또 폭스바겐 제품 출고 소비자들에게 폭스바겐 푸제르 향이 담긴 향기 주머니를 증정한다. 이 주머니는 자동차용뿐 아니라 집안 내부와 옷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소비자뿐만 아니라 파트너인 전국 공식 판매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AI 활용한 자동화 검수 시스템 도입
▶ 르노삼성, 오거돈 부산시장 방문해 위기 극복 제안
▶ 르노, 내년 새 전기 크로스오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