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상담 시 10만원 우대할인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 모집


쌍용자동차가 신형 코란도와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폭 넓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쌍용차, 신형 코란도와 티볼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먼저 오는 5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새롭게 선보인 제품 관련 퀴즈를 풀고 SNS로 공유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CU편의점 이용권(1천원, 2,000명)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국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원 차량 무료 연막소독 서비스+항균소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후 구매계약을 진행하는 소비자는 10만원 우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와 클로바 웨이브 AI스피커(3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충북 제천 소재)으로 떠나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도 모집한다. 코란도와 티볼리 각 5대씩 총 10대가 함께하며 오는 5월 2~3일과 9~10일(각각 토~일) 일정으로 두 차례 진행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주유권(5만원) 증정하고 행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쌍용차와 캠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팀당 4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캠핑장비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1차 참가 모집은 오는 19일이며 2차 모집은 26일 마감(오늘부터 동시접수 시작)한다. 신청결과는 각 24일과 5월1일 발표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커넥티드 강화한 코란도·티볼리 출시
▶ BMW코리아, 52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
▶ 4월 자동차 구매, 내수 확대 총력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