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트렌드 반영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가 단기렌터카 대여절차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해결하는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체크인은 예약 정보 확인, 추가 운전자 등록, 계약서 서명, 요금 결제 등 자동차 대여에 필요한 절차를 미리 온라인을 통해 완료한 뒤, 지점 방문 시 별다른 과정 없이 신속하게 차를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롯데렌터카는 비대면 방식으로 일상을 해결하는 '언택트(Untact)'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직원과의 대면 접촉, 픽업 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단기렌터카의 소비자 편의성을 개선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
련했다.

6월30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시간에 따라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체크인을 통해 단기렌터카 이용 완료한 소비자 전체를 대상으로 반납 다음날 1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2회 또는 1회 48시간 이상 대여한 전원에게는 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언택트 수요 증가에 대한 일환으로 전국 최초로 24시간 자동차 반납이 가능한 무인 지점을 상봉(망우역)과 제주 롯데호텔에 운영한다. 영업시간 이후에도 즉시 무인 반납이 가능해 저녁 늦게 여행에서 복귀해도 다음날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롯데렌터카, 온라인 사전체크인 시 할인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모빌리티의 성패, 사용자 경험이 좌우한다
▶ BMW, 수소차 개발 '성큼'…2022년 양산
▶ 현대차·서울시, 수소차 및 충전소 보급 대폭 늘린다
▶ 캐딜락코리아, XT5 부분변경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