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까지 항균 필터 30% 할인

FCA코리아가 4월18일까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항균 필터 30% 할인과 동시에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자를 대상으로 차내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헤파 항균 필터 30% 할인 및 차내부 살균 소독 서비스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비해 차내 청정 공기 유지와 자동차 소독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헤파 항균 필터는 뛰어난 미세먼지 여과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국내 실험결과 입자의 지름 10µm에 해당하는 PM10급의 미세먼지에 대해서는 100%의 완벽한 여과성능을, 지름 2.5µm에 해당하는 PM2.5급의 초미세먼지에 대해서도 93.9%의 여과성능을 나타낸다. 또 황색포도상구균 및 페렴간균에 대해서는 99.9%의 정균감소율을 기록해 뛰어난 항균성능을 입증했다.

방문 수리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차내부 살균 소독 서비스는 스티어링 휠, 중앙 패널 버튼, 대시보드 상단, 기어시프트와 중앙콘솔, 도어 및 도어 스위치, 앞시트와 백 레스트 뒷 부분, 뒷시트, 뒤 중앙콘솔 스위치에 진행된다.

FCA코리아, 항균 필터 할인 및 살균 소독 서비스 진행

FCA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공식 서비스센터는 철저하게 방역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을 덜고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 5세대 C클래스에 담을 가치는?
▶ 닛산, 간결하게 바뀐 새 로고 공개
▶ 폭스바겐, 고성능 R라인업 확장에도 '폴로 R'은 단종
▶ 기아차, 2021 쏘울·쏘울 EV 출시
▶ 아우디코리아, 2세대 부분변경 'Q7' 내놔
▶ BMW코리아, 뉴 2시리즈 그란쿠페 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