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4월19일까지 패션파크 1층에서 진행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매 특전 제공


한불모터스가 3월13일부터 4월19일까지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HDC 아이파크몰에 'DS 팝업스토어' 운영

회사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DS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먼저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참가자에게 자동차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또 현장 상담 소비자한테는 다용도 살균소독제를 증정하고 시승을 마치면 DS 골프 우산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자를 위한 특전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DS 3 크로스백 계약 후 4월15일 이내에 출고하는 소비자에게 30만원 상당의 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을 증정한다(선착순 5명). 이와 함께 선착순 30명한테는 5년, 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일부 트림에 한해 최대 14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후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면 5년, 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최대 510만원 추가 혜택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한다(선착순 마감, 트림별 상이).

한편, 이번 DS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한다. 또 인포데스크와 실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를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오직 트럭에만 있는 특별한 기술은?
▶ [하이빔]코로나19가 바꾼 이동 방식
▶ 7세대 아반떼, 미국서 공개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