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부터 31일까지 1억원 상당 경품 제공
-기간 내 구매자 중 50명에게 상품권 추가 증정


한국지엠이 새로운 인생의 순간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020 새 출발, 쉐보레와 함께'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한국지엠, 새 출발 맞이 쉐보레 특별 이벤트 열어


새 이벤트는 입학과 취업, 독립, 결혼, 출산, 창업, 운전면허 신규 취득 등 7가지 새 출발 테마에 맞춰 3월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만 21세 이상 국내 소비자라면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새 출발 테마를 선택하고 6개의 쉐보레 차종 중 하나를 새 출발의 동반차로 골라 제품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참여하는 소비자는 전시장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동일한 절차로 응모 가능하다.

쉐보레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7,000여명을 선정해 약 1억원에 달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1등(총 8명)은 쉐보레 4박5일 시승권과 골드바, 2등(총 16명)은 골드바, 3등(총 40명)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운상 당첨자 2,02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특별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행사 기간 내 실제로 차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한 5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5,000명 고객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드코리아, 정재희 사장 27년 만에 물러나
▶ 2020 제네바모터쇼, 개막 앞두고 결국 취소
▶ 현대차 울산2공장,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가동 중단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