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및 시트로엥, DS 총 5곳 판매사 모집

한불모터스가 전동화 시대로의 전환과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판매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전국 신규 판매사 모집


회사는 올 해 뉴 푸조 e-2008 SUV와 뉴 푸조 e-208, 그리고 DS 3 크로스백 E-텐스 등 전기차 3종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신규 판매사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전동화 시대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또 주요 거점의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모집 지역은 푸조 및 시트로엥은 서울과 대구, 광주, 그리고 강원 지역까지 총 4곳이며, DS는 부산 지역 1곳이다. 지원자격은 단독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능력이 있고 전동화 시대를 개척할 열정과 의지가 있는 법인이 대상이다.

지원 접수는 3월31일까지 한불모터스 영업기획팀에 회사 및 대표자 소개서와 사업계획서, 최신 재무제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접수 사항은 한불모터스 영업기획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현재 전국 푸조 18곳의 전시장과 20곳의 서비스센터, 시트로엥 12곳의 전시장과 18곳의 서비스센터, DS 1곳의 전시장과 1곳의 서비스센터, 5곳의 테크니컬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아차, 신형 쏘렌토 이렇게 생겼다
▶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판매사 격려 행사 열어
▶ 타다, 쏘카에서 분할해 독립기업으로 4월 출범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