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트론 스포트백과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가 함께 등장
-美 미식축구 결승전 슈퍼볼에서 상영 예정


아우디가 프로미식축구 결승전(슈퍼볼)에서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곡인 'Let It Go(렛잇고)의 영감을 받은 60초짜리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우디 브랜드 슬로건인 '기술을 통한 진보'를 강조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형상화하고자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을 맡았던 메이지 윌리엄스가 e-트론과 함께 등장한다.

아우디, 전기차의 미래 여정 담은 광고 '렛잇고' 선봬

광고에서 메이지 윌리엄스는 e-트론 스포트백을 운전하다 교차로에 갇힌다. 그녀는 지금까지 따라왔던 경로를 바꾸기로 하고 모든 것을 뒤로한 채 '겨울왕국'의 OST인 '렛잇고'를 자신의 버전으로 부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달려간다.

스벤 슈비르트 아우디 디지털 사업부 총괄은 "메이지 윌리엄스는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을 선택하고 이를 옹호하는 소비자들의 완벽한 대변인으로 전기차의 미래를 향한 변화를 열망하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아우디가 내놓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첫 번째 이야기다. 한국을 포함한 독일과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스페인, 중국 등 여러 국가의 TV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人터뷰]"자연어 음성인식이 콜택시 존재감 키워"
▶ 만(MAN), 20년 만에 대형트럭 'TGX' 내놔
▶ 제네시스 GV80, 미국선 가솔린부터 공개…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