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6개 영역서 토탈 카케어 제공
-11월까지 20% 할인 이벤트


기아자동차가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자동차 관리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탈 카케어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이다. 기아차는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실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출시했다.

기아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 런칭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실내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악취를 저감한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에어컨·히터 필터로 도로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한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으며 기아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큐솔루션 런칭을 기념해 올해 11월까지 '더 에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공 받을 수 있는 오토큐 200개소는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또는 기아 VIK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한국 하이퍼카 시장 잠재력 매우 높다"
▶ "BMW i, 전기 아니라 혁신 의미…다음은 자율주행"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