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8년식에 최신 인포테인먼트 제공
무선 업데이트 센터 방문 필요 없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기존 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최신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기존 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최신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기존 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6년식부터 2018년식 차량에 탑재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인컨트롤 터치 프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했다.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와 온-더-고 가능 USB 포트의 프런트 유저 인터페이스 패널(UIP)을 갖춘 2016년형 일무 모델과 2017, 2018년 모델이 대상이다.

기존 차량 고객들이 최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 1400여개 이상의 보완된 기능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팩’을 탑재하면 차량 내 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 앱에 접속할 수 있다.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음성인식 비서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TA) 기능도 제공된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와이파이, 테더링, 차량에 설치된 심카드 등을 이용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리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고객들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발전된 최신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