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카로서의 매력 어필
-유아제품 브랜드 시크와 협업, 구매 특전 마련


한불모터스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를 적극 알린다고 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베이비페어에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전시

우선 행사장 내 별도 부스를 차리고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준중형 SUV인 C5 에어크로스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카시트와 유모차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트로엥 부스를 촬영해 지정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시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정품 굿즈를 증정한다. 여기에 행운의 숫자뽑기 이벤트에 참여시 시트로엥 아이더매트,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고 10월 내 출고하는 소비자는 시크의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5ℓ 필 또는 샤인트림 구매자 4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크 익스텐션프로픽스2 주니어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 2.0ℓ 샤인트림 구매자 4명에게는 75만원 상당의 시크 롤리팝 유모차나 65만원 상당의 이지턴 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중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증정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그랜저 최대 10% 할인
▶ 볼보차코리아, 디테일 강조한 XC90 출시
▶ 캐딜락코리아, 신차 3종 출시 내년으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