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점검·순정부품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BMW, 미니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은 오는 10월13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BMW와 MINI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전제품에 대해 배터리 상태,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의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BMW 순정부품은 20% 할인하며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플러스앱에서 사전예약 후 입고한 소비자에겐 사은품을 증정한다. BSI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신차 등록 후 5년/10만㎞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미니가 진행하는 미니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신차 등록 후 5년/5만㎞까지 제공하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차에 대해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함께 순정부품을 20% 할인한다. 또한 50만원과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각각 수리비 5만원과 10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미니 플러스앱에서 사전예약 후 입고 시 선물을 증정한다.

BMW코리아,BMW·미니 무상점검 제공

한편, BMW코리아는 캠페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차와 함께한 순간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우수 사연 선정을 통해 제품 외관 전체를 도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I’M WITH YOU' 키링과 'MY BMW CARE/MY MINI CARE' 카드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8월 수입 승용차 1만8,122대 신규 등록…5.6%↓
▶ "요즘 벤츠 옵션 왜 이래요?"에 대한 벤츠의 답
▶ 현대차, 고성능 N 첫 전동화는 '포니' 낙점
▶ 쉐보레 트래버스, '미국보다 저렴, 편의 품목은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