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전시장서 시승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24일부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MG 풀 쓰로틀'을 주제로 내달 8일까지 보름간 다양한 고객 행사를 연다. 사전 예약을 하고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면 메르세데스-AMG S 63, 메르세데스-AMG E 53 등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폭넓게 시승할 수 있다. 행사 기간 AMG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과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AMG 짐(GYM)’이 운영된다. 파도풀 옆에는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43 4MATIC 카브리올레’도 전시된다. AMG 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피트니스와 요가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크로마키 포토월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성능 차량을 좋아하는 한국의 팬들에게 메르세데스-AMG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은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 도로 위의 레이스 카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등 폭넓은 고성능 및 스포츠 카 라인업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