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운영:아이비모터스)를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순천 전시장은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상성길 174-5에 위치하며 광주 및 전주 지역에 이어 호남지역에 자리하는 세 번째 브랜드 거점이다. 시설은 대지면적 1,976㎡, 지상 2층 규모에 최대 30대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는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내방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월29일과 30일, 전 차종 시승 및 네일아트, 핸드마사지를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연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고급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8월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우산, 골프백 등을 증정한다.7월20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겐 17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또 12월20일까지 전시장을 내방해 상담 및 시승한 소비자 중 한 명에게 '크로스컨트리(V40)'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비모터스 강병철 대표는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남 지역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돼 궁극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볼보차코리아,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개장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올해 수도권 지역 내 신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연말까지 총 28개 전시장, 28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할 계획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르포]포르쉐 바이러스에 감염, 8세대 911을 타다
▶ [하이빔]100만㎞ 보증 던진 만(MAN)의 도발
▶ 르노삼성 "QM3, 기본기로 승부한다"
▶ BMW코리아, 콧대 높인 7시리즈로 S클래스 잡나
▶ 기아차, K7 프리미어 출시…3,094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