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희망자 대상 4차례 진행
-참가 방법 설명 및 주제와 관련된 정보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대학생 대상 순수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인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9' 사전설명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카디자인 어워드' 사전설명회 연다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및 해외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한국 국적의 학생 개인 또는 팀(2인 이내)이 참가할 수 있다. 공모작 접수는 9월2일부터 시작하며 12월 최종 심사를 거쳐 시상이 이뤄진다. 최종 우승자와 2, 3등에게는 장학금 및 상패, 부상이 주어진다.

톱 랭킹에 오른 3팀에게는 영국 런던 투어 및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 이안 칼럼과의 미팅과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의 포트폴리오 리뷰의 특전을 제공하며 1등에게는 영국왕립예술학교 또는 코벤트리 대학의 2020년 학기 서머 인텐시브 프로그램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사전 설명회는 공모전 참가자들이 재규어 디자인 헤리티지와 공모전 주제를 보다 쉽고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사전설명회는 6월24~25일 양일간 재규어 랜드로버 분당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재규어 리드 익스테리어 디자이너인 박지영 디자이너가 참석해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사전설명회 참가희망자는 5월30일부터 6월19일까지 재규어 카 디자인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쉐보레, 한국 생산 확정지은 트레일블레이저 공개
▶ 레이노코리아, 유리 외부에 붙이는 틴팅 필름 출시
▶ 포드 중형 세단 몬데오, 3분기 한국 땅 밟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