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배터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뽑혀

로버트보쉬코리아가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보쉬'가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와 온라인 리서치 조사 결과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쉬 배터리는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받아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보쉬,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


회사는 이를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2019년 1월13일까지 4주 동안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5,000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4주 동안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3만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등에게 1만원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준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배터리 제품은 소형 승용차부터 상용차까지 모든 차에 적용 가능한 SM 메가파워 배터리, AMS 발전제어 시스템 적용차 및 고성능차를 위한 하이테크 실버 AMS 배터리, 스타트-스탑 적용차를 위한 하이테크 AGM 배터리 등 총 3종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하이빔]디젤은 죽지 않는다
▶ 전기차, 유럽서 '3분' 충전 시대 열렸다
▶ 현대차, 키 없어도 '지문으로 문 열고 시동'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