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폭스바겐' 앱 신규 가입 시,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 증정
-11/30까지 앱을 통한 서비스 쿠폰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자동차 관리 모바일 앱, '마이 폭스바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신차 구매자 중 '마이 폭스바겐' 앱 회원 가입 및 차 등록을 완료하면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존 폭스바겐 오너 중에서도 앱 신규 가입 후 차 등록을 마치면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이벤트 실시

이와 함께 오는 11월30일까지 2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 폭스바겐 쿠폰 이벤트 2018'도 마련했다. 2018년 6월30일 이전 등록차는 마이폭스바겐 앱에 가입 후 등록 시 쿠폰을 제공한다(단, 여름 캠페인 기간에 이미 해당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는 제외).

한편, 마이 폭스바겐 앱은 지난 4월 16일 공식 런칭된 자동차 관리 모바일 앱이다.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게 차를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직관적인 디자인과 차종별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마이 폭스바겐 앱과 가입 및 서비스 쿠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지원센터,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푸조, 대중성 지향한 전기스포츠카 만든다
▶ 갑작스런 방전, 업체별 충전 서비스 장단점은?
▶ 수입차, 판매사도 사회공헌 적극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