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0일 오후 9시30분, 더 퀴즈 라이브 이벤트 진행
-최종 우승자 1인에게 클리오 1대 제공, 중간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를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 클리오를 제공하는 '스릴링 퀴즈 레이스(Thrilling Quiz Ra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20일 오후 9시30분 더 퀴즈 라이브 앱을 통해 이뤄진다. 르노 브랜드와 클리오에 대한 문제를 풀면 최후 당첨자 1인에게 르노 클리오(젠 트림) 1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간 이벤트 경품으로 6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먼저 더퀴즈라이브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해야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https://www.renault.co.kr/event/180806/event.jsp?bannerUrl=QUIZstage1808&bannerSeq=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 클리오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젠 1,954만원, 인텐스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달 클리오 구매자에겐 저금리 혜택과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며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50만원 추가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르노삼성, "퀴즈 다 맞추면 클리오 드려요"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기아차, 노후차 무상점검으로 화재 막는다
▶ [르포]미국서 만난 짚(Jeep)의 특별한 컨셉트카
▶ [하이빔]BMW 사태를 바라보는 상반된 시선
▶ BMW, 7시리즈 부분변경도 배출가스 낮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