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9월1일과 10월 중순 1박2일 일정으로 진행
-참가비 3만원, 8월19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고두캠프(Go!Do! Camp)'의 1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 개최하는 이번 캠프는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9월1일과 10월 중순, 2회에 걸쳐 1박2일 일정으로 진행하며 총 700팀을 초대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익스플로러의 차별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을 즐겨라'라는 테마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고두 캠프' 참가자 모집

9월1~2일 열리는 1차 행사에서는 3㎞에 걸쳐 펼쳐진 해변을 따라 달리는 오프로드 주행 체험이 예정돼 있으며, 돈스파이크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 목공 체험 클래스, 로이킴과 함께하는 포드 나이트 뮤직 스테이지 등의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또한 행사장 내 키즈존에서는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키즈 놀이터와 열기구 체험 프로그램을 연다.

1차 캠프는 포드 익스플로러 오너를 대상으로 총 350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8월19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http://www.fordgodocamp.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8월20일 개별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이번 고두 캠프에 참가하는 팀에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캠핑 체어와 캠핑 매트, 박스 등으로 특별 제작된 20만원 상당의 익스플로러 기념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칼럼]배출가스 등급제, 지금 타는 차 문제 없나
▶ 폭염 슈퍼레이스 4전, 아트라스BX 조항우 '폴투윈'
▶ 볼보트럭, 항만용 자율주행 앞세워 중국 사업 확대
▶ [기획]마모된 타이어에선 어떤 변화가 벌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