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판매사 시상식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과감한 투자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안 발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7/18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서 우수 판매사 시상과 비전 공유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10개 판매사 임직원과 우수 성과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2017년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최고의 경영성과를 달성한 판매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브랜드, 제품, 네트워크, 인재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실행 전략을 발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 품질 위해 투자 지속할 것"


특히 회사는 부품 배송 라인을 증설해 공급 기간을 단축하고,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을 위해 리테일러 직원들의 업무효율성이 개선될 수 있도록 현장 방문 코칭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현장 직원들의 소비자 응대 개선을 위한 논-테크니칼 트레이닝을 신설하는 등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그 일환으로 회사는 2017년 순천, 포항, 부산 연제 등 3곳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올해는 전시장 5곳과 울산, 인천, 판교, 의정부, 청주, 대전, 부산 7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추가 신설한다. 또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일처리 대수를 37% 이상 증가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정비인력을 50% 추가 증원하고, 정비 인력 교육을 강화해 올해 말까지 50명 이상의 마스터 테크니션을 보유할 방침이다.

이 날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의 영예는 세일즈,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선진모터스에게 돌아갔다. 지난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베스트 쇼룸상'에 KCC오토모빌 서초, 효성프리미어모터스 포항 전시장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선진모터스 동대문, 강동, KCC오토모빌 성남이 각각 선정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人터뷰]"AMG의 정체성은 그냥 AMG일 뿐"
▶ 아우디, A8 L e-트론 국내 도입하나
▶ 벤츠의 고공 판매, 서비스 센터는 북적?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