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마당] 아우디코리아, 카 디자인 공모전 등
아우디코리아, 카 디자인 공모전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R8 LMS 컵 레이싱 카 랩핑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이 행사는 오는 5~11월 총 여섯 차례 열리는 ‘아우디 R8 LMS 컵 2014’ 시리즈에 출전하는 ‘팀 아우디 코리아’의 레이싱 카를 디자인하는 이벤트다. 아우디 디자인과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팀으로 참가할 경우 2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작품 접수는 다음달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R8.audikoreaevent.co.kr)에 있다.

[자동차 소식마당] 아우디코리아, 카 디자인 공모전 등
혼다코리아, 산모 대상 시승 행사


혼다코리아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오딧세이’의 출시를 기념해 말띠 신생아를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를 실시했다. 미즈메디병원 강서점과 함께 지난 10~14일 이 병원에서 태어난 10명의 아이와 가족을 새로 출시한 ‘올 뉴 오딧세이’로 집까지 안전하게 태워주는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출산 후 몸이 불편하거나 가족이 많은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동차 소식마당] 아우디코리아, 카 디자인 공모전 등
마세라티 100돌 기념 페북행사


마세라티가 지난 100년의 역사를 빛낸 차량 12종 가운데 가장 상징적인 차를 뽑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벌인다. 다음달 2일까지 마세라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serati.korea)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댓글을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장씩을 증정한다. 마세라티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14일까지 기념행사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동차 소식마당] 아우디코리아, 카 디자인 공모전 등
BMW코리아, 군산 서비스센터 신설


BMW코리아 공식 딜러인 내쇼날모터스는 최근 전북 군산시 번영로에 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 연면적 708㎡(약 214평)에 지상 1층 규모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간단한 차량 점검과 유지 관리를 위한 서비스와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이 센터는 정비와 함께 BMW 차량도 전시해 판매한다. 상담 및 고객대기실과 라이프스타일 제품, 카 액세서리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쌍용차, 영업사원 명예의 전당 개관

쌍용자동차는 자긍심 고취와 사기 진작을 위해 대전연수원에 우수 영업사원들을 위한 명예의 전당을 최근 개관했다. 이곳에는 판매 지존, 명인, 명장 등 높은 판매 성과를 올린 영업사원 56명의 동판이 전시된다. 지난 11일 열린 개관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과 송영한 국내영업본부 전무, 김헌 대리점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