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미건설, 전국장애인체전 후원금 1000만원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영길 대표, 결단식에 참석해 출전 선수단 격려
    우미건설, 전국장애인체전 후원금 1000만원 기탁
    우미건설은 김영길 대표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선수들의 안전과 선전을 기원했다고 21일 밝혔다.

    광주광역시체육회는 17일 광주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강기정 회장(광주광역시장)을 비롯해 김영길 우미건설 대표, 기관·단체장, 선수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광주선수단 결단식’을 열었다.

    광주선수단은 2년 연속 종합 5위를 기록했다. 올해 역시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배드민턴 등 22개 종목에 394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우미건설의 사회공헌재단인 ‘우미희망재단’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전'에 출전하는 선수의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우미건설은 앞서 8월 광주시장애인체육회와 ‘우미건설 소속 장애인체육 선수 입단식 및 취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장애인체육 선수 8명을 채용했다. 이번 대회에는 우미건설 소속 선수 7명이 출전해 육상·탁구·배드민턴 등 다양한 종목에서 지역의 명예를 걸고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영길 대표는 “제 45회 전국장애인체전에 참여하는 9천7백여 명의 선수 여러분은 자랑이자 도전과 열정의 상징이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좋은 성과를 이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유정 기자

    ADVERTISEMENT

    1. 1

      반년간 하자 많았던 건설사…HJ중공업·제일건설 등

      최근 6개월간 공동주택 하자가 가장 많았던 건설사는 HJ중공업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국토교통부는 20일 공동주택 하자 접수·처리 현황과 2025년 상반기 하자 판정 결과 상위 건설사 명단을 공개했다. 국...

    2. 2

      단풍으로 물든 아파트…GS건설 '메이플자이' 조경 대상서 수상

      지난 6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서 준공된 메이플자이에는 단풍나무(메이플) 1400여그루가 심겨 있다. 이 단지는 단풍나무로 조경을 차별화한 데다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넣어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GS건설은 ...

    3. 3

      10·15 규제 피한 '안양 호현 센트럴 아이파크’ 수혜 단지로 주목

      정부가 지난 15일 대출·청약·세제·전매제한 등 전방위 규제를 도입하는 내용의 ‘수도권 부동산 규제 강화 방안’을 발표한 뒤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