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강호, 지드래곤과 한솥밥 먹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강호 /사진=쇼박스 제공
    송강호 /사진=쇼박스 제공
    배우 송강호가 AI 엔터테크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에 합류, 공식 1호 소속 배우가 됐다.

    14일 G-DRAGON(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송강호 배우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송강호 배우의 이번 합류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의 비전인 AI 엔터테크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넘어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송강호는 네 편의 천만 관객 영화를 보유한 배우로, 대한민국 최초 제75회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는 "글로벌 영화산업 세계화에 크게 기여한 송강호 배우와 함께 새로운 AI 엔터테크 시대를 열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드래곤 이어 송강호까지 품나…갤럭시 광폭 행보 [공식]

      배우 송강호가 지드래곤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과 계약을 논의 중이다.8일 한경닷컴 확인 결과 송강호는 현 소속사 써브라임과 전속 계약을 만료한 후 새 소속사로 갤럭시코퍼레이션을 고려 중이다. 다만 현재는 논의 중인...

    2. 2

      송강호 "'내부자들' 스케줄 지연, 부득이하게 하차" [공식]

      배우 송강호가 영화 '내부자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동명의 시리즈에서 하차한다.송강호 소속사 써브라임은 11일 한경닷컴에 "'내부자들' 작품의 스케줄이 지연되면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

    3. 3

      개봉 20일 만에…송강호 '1승' 흥행 참패 후 안방 行

      배우 송강호 주연의 영화 '1승'이 개봉 20일 만에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누적 관객 수 31만명에 그친 이 영화는 극장 흥행에서 실패한 후 안방으로 향하게 된 것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