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효주가 모델로 나선 아파트는 어떨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방건설, 배우 한효주 라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
    대방건설이 전속 모델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 라디오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대방건설
    대방건설이 전속 모델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 라디오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대방건설
    대방건설이 전속 모델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 라디오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13일 대방건설에 따르면 영상은 한효주의 따뜻한 음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디에트르만의 주거 철학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한효주의 섬세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메이킹 필름은 디에트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

    현장에서 한효주는 "한 기업과 오랜 인연을 이어간다는 건 특별하고 감사한 일"이라며 "디에트르가 전하는 진심이 실수요자들에게 닿길 바란다"고 했다.

    디에트르는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삶의 품격을 완성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 함께 공개된 CG 영상은 실제 단지의 고급스러운 외관과 커뮤니티 시설 등을 세밀하게 구현해 정보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콘텐츠로 제작됐으며 마지막은 한효주의 라디오 내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북수원 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Ⅱ'는 교통·교육·커뮤니티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단지다. 북수원IC와 인접해 차량 이용 시 강남권까지 약 30분 내 접근이 가능하며, 서울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도 도보권에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약 650m에 걸쳐 조성되는 대형 학원가 예정지와 인접해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수영장, 유아 풀, 온수 스파, 사우나, 러닝 트랙,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키즈룸, 어린이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지어진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한효주의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디에트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완벽히 맞닿아 있다"며 "이번 메이킹 필름을 통해 브랜드의 진정성과 철학이 고객에게 더 깊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검찰, '계열사에 알짜 땅 전매'…대방건설 대표 피의자 소환

      대방건설의 공공택지 계열사 전매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구찬우 대표이사를 소환했다.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김용식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구 대표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다. 구...

    2. 2

      공효진, 63억에 산 건물 7년 만에…"재테크 귀재였네" [집코노미-핫!부동산]

      배우 공효진이 보유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빌딩과 중구 신당동 빌라 가치가 18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30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공효진은 2016년 1월 홍대 클럽거리 인근인 마포구 서교동의 한 건물을 토지...

    3. 3

      10만명 몰린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 4일 만에 분양 완료

      최대 7억원의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로또 청약'으로 관심을 모았던 경기 과천시 문원동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가 계약 4일 만에 분양을 마쳤다.26일 대방건설에 따르면 과천 디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