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 시원해진다"… 대구로 대리운전, 대리기사 수수료·고객 할인
‘대구로 대리운전’이 대리 기사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 대구 곳곳에서 대구 시민의 발이 되어주는 대리 기사를 위해 8월 한 달간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 외에 기사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 기사가 1콜 수행 완료 시 추천인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있다.

또, 대구로에 접속만 해도 누구나 대리운전 5,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대리운전 3회 이용 고객에게는 3회 이용 다음날 10,000원 쿠폰을 지급하여 대구로 회원이라면 총 1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대리운전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구로 대리운전은 탑승할 때마다 대구로페이 최대 12% 할인 및 결제 금액의 0.5%가 마일리지로 적립되며, 쿠폰과 중복 할인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리운전뿐만 아니라 대구로의 모든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업무용 서비스인 ‘대구로 비즈’에도 대리운전이 추가되어 회식 후 귀가 등 대리운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임직원들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전에 등록한 법인 카드로 자동 결제되며, 종이 영수증 필요없이 간편하게 정산 가능하다.

대구로 운영사 ‘인성데이타’ 관계자는 “오픈 이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대리 기사와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