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지놈앤컴퍼니, 스위스 제약사와 기술이전 계약 소식에 상한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3일 지놈앤컴퍼니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당일 공시를 통해 지놈앤컴퍼니는 항체-약물접합체(ADC) 개발 및 상업화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지놈앤컴퍼니는 스위스의 디바이오팜과 'GENA-111' 기반의 ADC 개발 및 상업화를 할 수 있는 전세계 대상 독점적 권리 이전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총 계약금액은 4.26억 달러(한화 5800억원)에 마일스톤 및 로열티가 추가되는 구조이다.
선급금은 500만달러로 한화로 약 69억원 가량이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지놈앤컴퍼니에 대해 5월 13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