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 라마다호텔 8층 탐라홀에서 제주시 탑동 지역에 위치한 리젠트마린, 오션스위츠, 휘슬락 호텔과 함께 한부모가정을 초청해 특별한 식사를 대접한다.
[제주소식] 제주지역 호텔 한부모 가정 식사 초청 행사
이번 행사는 한부모가정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자들이 모여 가정의달인 5월 사랑과 소망이 넘치는 소중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한부모 가정을 위한 식사 뷔페 100인분을 준비했고, 호텔 리젠트마린은 호텔 런치 2인 세미 뷔페 이용권 36매와 숙박권 5매를 제공했다.
또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호텔 휘슬락은 서가앤쿡 5만원권 20매, 2인 조식 포함 숙박권 5매를 내놓았다.
한양식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대표이사는 "행사를 계기로 한부모 가정 그리고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과 소망이 넘치는 순간을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도관광협, 관광기념품 공모전 심사위원단 모집

(제주=연합뉴스) 제주도관광협회는 '제27회 제주특별자치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의 대중인기상 심사위원단을 공개 모집한다.
협회는 공모전에서 소비자 호응도를 반영해 관광기념품 발굴·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대중인기상' 심사를 진행한다.
대중인기상 심사위원단 참가 자격은 올해 기념품 공모전 출품자를 제외한 관광객과 도외 거주민 총 40명을 우선 선발한다.
대중심사단 참가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도관광협회 누리집(http://visitjeju.or.kr)과 공모전 수상작 누리집(http://souvenir.visitjej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3층에서 진행되며 참여한 대중심사단에게는 소정의 '탐나는전'이 지급된다.
bjc@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