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글로벌은 2020년, 2021년도 돌봄이웃을 위한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통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광주시 돌봄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디에스글로벌은 지난 2일 광주 동구 전남매일 2층에서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철홍 회장, 조휘석 디에스글로벌 대표,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장인균 SRB미디어그룹 부회장,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조휘석 디에스글로벌 대표는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버지 조덕선 회장님의 가치를 이어받은 크나큰 성취”라며 “제가 보내는 정성으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스글로벌이 운영하는 ‘돌쇠네농산물’은 복잡한 중간 유통구조를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농산물 판매 플랫폼이다. 신규 업체 증가로 약 1,000여 개 업체와 협업을 통해 운영 중이며 현재 회원수 110만 명을 돌파하고 2023년도 매출 655억을 달성하며 5년 연속 매출 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