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텍이 울릉도 단체 관광 상품 '울라와 함께하는 A+투어 2박4일'을 출시했다
코오롱글로텍이 울릉도 단체 관광 상품 '울라와 함께하는 A+투어 2박4일'을 출시했다
코오롱글로텍이 울릉도 단체 관광 상품 '울라와 함께하는 A+투어 2박4일'을 출시했다. '울라'는 코오롱글로텍이 개발한 울릉도 고릴라 캐릭터 이름이다.

이번 상품은 울릉도 관광 전문 여행사 뉴동해관광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여행 프로그램은 기존 울릉도 투어에는 없던 코스로 구성했다.

여행객들은 포항 영일만에서 출항하는 울릉크루즈를 타고 울릉도로 향한다. 삼선암, 해중전망대, 나리분지 등 울릉도 대표 관광지를 탐방하고, 울릉도 최초 수제 맥주 양조장인 울릉브루어리, 카페 울라·메가울라 등 최근 '울릉도 핫플'로 떠오른 스폿도 둘러본다. 이후 봉래폭포, 내수전 전망대, 촛대 바위로 이어지는 저동 일대를 여행하게 된다.

투어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먹다·놀다·쉬다'로 구성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먹다' 혜택으로는 울릉도 특산물을 활용한 울라 간식과 여행 굿즈, 카페 울라 바우처 등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놀다' 혜택에는 트레킹,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등 울릉도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택시 투어 옵션을 제공해 여행의 편의를 높였다. '쉬다' 혜택을 적용하면 코스모스 리조트 객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코오롱글로텍이 개발한 울릉도 고릴라 캐릭터 '울라'
코오롱글로텍이 개발한 울릉도 고릴라 캐릭터 '울라'
코오롱글로텍 관계자는 "울라 투어는 울릉도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담은 상품으로, 선표·객실·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과 여행 정보 부족으로 울릉도 여행을 망설였던 분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