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1분기 중간 점검: 수주 폭증 - 하나증권, BUY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1분기 중간 점검: 수주 폭증 - 하나증권, BUY
03월 05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당사는 4분기 실적 발표 이후 진행했던 기관투자자 NDR 미팅과 추가적으로 최근 현황 점검 미팅을 통해 동사의 1분기 영업 상황을 점검. 다수의 기관투자자 미팅에서 동사가 받았던 질문을 요약하면 대부분 수주 동향 & 생산 능력 확보 등의 내용으로 질의를 요약할 수 있었음. ① 1월 수주 동향이 폭발적인데, 이 추세가 지속되고 있는지? 1월에 갑자기 수주 폭증. ② 폭발적인 현재 수주는 언제까지 공급(납기)해야 되는지? 국내/해외 브랜드사 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나, 대체로 납기 완료는 평균 2달 정도 소요됨. ③ 현재 글로벌 고객사향 수주가 많은데, 단납기 수주 또한 여전히 많은지? 글로벌 고객사 수주는 납기가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으나, 동사의 상위 국내 주력 고객군들의 수요 상황이 좋아서 현재 단납기 대량 수주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 ④ 현재의 생산 설비로 2분기까지 버텨낼 수 있는지 & 증설 진행 현황은 어떤지? 현재 생산 능력으로 1~2월에 1.2천만 개 정도 생산 가능했을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4,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