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탑TV에 초특급 네임드 전문가들이 상륙한다. 바로 ‘길상’ 류태형대표와 ‘페라리’ 한동훈대표다. 업체를 불문하고 증권방송을 봤다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초특급 거물이 탑TV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이들의 탑TV 이적 소식은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 도합 경력 40년 베테랑 전문가 콤비가 선사하는 수익의 향연, 지금 바로 경험하세요! (클릭)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10년 넘게 한국경제TV에서 활동해 온 이들의 경력은 도합 40년이 넘는다. 말 그대로 주식시장에서 잔뼈가 굵다는 뜻이다. 수많은 종목의 등락을 예측하여 투자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선사해온 이들은 6년 이상 한국경제TV 베스트파트너에 선정될 만큼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들은 탑TV에서 ‘주식FBI’라는 팀을 결성해 합동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 주식FBI 런칭 하루만에 정원마감임박! 지금이 마지막기회! 지금바로 무료입장!(클릭)


‘길상’ 류태형대표를 대표하는 수식어는 ‘단기매매의 탑클래스’이다. 말 그대로 단타 위주의 투자가전매특허인 전문가로 개인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매매를 추구한다. 그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하루종일 주식시장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하루 전에 전체 시장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단기에 결과를낼 수 있는 스윙매매 위주의 종목 선별과 집중 전략을 토대로 종목에 발을 묶이지 않고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매매에 초점을 맞춰 리딩을 진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단기매매의 절대고수 류태형대표의 특급리딩, 오직 탑TV에서만 가능합니다! (클릭)


12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의 수장이기도 한 ‘페라리’ 한동훈대표는 ‘저점매수의 달인’으로도 불리운다. 철저한 산업분석을기반으로 파동을 이용한 저점매수로 테마주 단기매매에 강세를 보이는 그는 ‘주식은 절대 차트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산업사이클과 기업의 턴어라운드, 그리고 기술적 매매타이밍이 모두 합쳐졌을 때 최고의 성과가 나온다’는 그는 ‘산업을 분석하여 최고의 실적과 펀더멘탈을 가진 종목을 선별해 회원께 추천하는 것이 바로 나의 몫이다. 상승 초기의 종목을 회원께 알려드리고 서로 토론해서 합의점을 찾아가는 방법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인사를 마쳤다.

▶ 저점매수의 달인 한동훈대표의 신들린 바닥주 매매 신공,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클릭)


이들은 경제전문채널 SBS BIZ에서도 얼굴을 비춘다. 11월에 방영되는 ‘만렙박주식’ 프로그램에서 주식과 관련된 ‘깊이있는 수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탑경제TV 시절 ‘한류투캅스’라는 팀명으로 여러 방송과 강연회도 소화한 이들답게 방송에서 어떠한 수다를 떨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은 단타매매의 고수와 저점매수의 달인의 시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의 합동 리딩 소식을 접한 다수의 투자자들이 이미 주식카톡방에 입장을 완료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정원 마감이 되면 무료 입장 자체가 불가하니 ‘지금이 기회’라 생각된다면 지금 바로주식FBI의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오늘의 핫이슈 종목
삼성전자, 두산로보틱스, 에코아이, 덕성, 서남, 체시스, 디티앤씨알오, 파두,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 우듬지팜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