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열리는 부동산 및 연관 산업 전시회인 REAP EXPO 2023에 참여한 유토빌(UTOVILLE)이 BOMAP(Building Owners and Managers Association of the Philippines) 부동산 관리 협회의 스폰서십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BOMAP은 필리핀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기술, 법률, 윤리, 환경 등에 관한 강연과 워크숍을 제공하는 부동산 관리 관련 협회로, 약 2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회원이 부동산 건설사 혹은 위탁관리 회사다.

유토빌은 BOMAP의 스폰서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BOMAP의 회원들에게 홍보하였다. 40명의 기업회원들과 함께 석식을 하며 자사의 플랫폼을 선보였으며, 네트워킹을 가져 기업 간의 관계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었다. 이를 통해 유토빌은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자사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다.

유토빌 대표는 “BOMAP의 스폰서십은 우리 회사에 매우 중요한 기회였다”라며 “BOMAP의 회원들에게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그 결과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사업을 크게 성장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토빌은 앞으로도 BOMAP 협회와의 협력을 지속해 필리핀 부동산 시장에서 성장할 계획이며, 필리핀 부동산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