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PURPLE KISS)가 하이틴 감성으로 늦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소속사 측은 23일 “퍼플키스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FESTA'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7HEAVEN'을 포함해 'Biscuit', 'Mistake'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Biscuit'은 채인의 자작곡으로, 유키 또한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이외에도 원위 기욱이 'Mistake'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핑크 톤으로 디자인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하이틴 감성이 묻어난다. 앨범명에 걸맞게 축제 티켓을 형상화한 데 이어 불꽃놀이 및 하트 모양의 그림이 곳곳에 삽입되는 등 지금껏 볼 수 없던 청량한 퍼플키스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FESTA'는 퍼플키스가 전작 'Cabin Fever'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메시지 속에 여섯 멤버의 긍정 에너지를 담아 늦여름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싱글 1집 'FESTA'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