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한, 생일맞이 특별 콘텐츠 공개…‘상큼 발랄’ 에너지 선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클리(Weeekly) 멤버 지한이 생일을 맞아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측은 13일 “위클 리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지한의 열아홉번째 생일맞이 콘텐츠인 ‘짠이의 짝은 카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한은 러블리한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 ‘짝은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바나나 푸딩과 체리 청 에이드를 만들기 위해 직접 밀가루를 반죽하고 체리를 손질하는 모습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능숙하지는 않지만 정성스레 음식을 만드는 지한의 긍적적인 모습과 함께 영상말미 직접 만든 디저트를 직접 먹으며 맛을 음미하는 모습 등은 지한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와 함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지한은 같은 날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뜻 깊은 생일을 함께했다.
지한은 “제 생일이 기대되는 이유는 바로 데일리!”라며 “생일이 될때마다 내 생일인것처럼 행복해하는 데일리의 모습이 너무 감사하고 감동스럽다”고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한은 현재 멤버 수진, 소은, 조아와 함께 Mnet ‘퀸덤 퍼즐‘에 출연, 러블리, 기타연주, 섹시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멀티 멤버’로 압도적인 기세 속에 팬덤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