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내달 컴백·적재 소극장 콘서트 개최
노르웨이 싱어송라이터 페더 엘리아스 10월 내한
[가요소식] 아일리원, 25일 신보 '뉴 챕터' 발매
▲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아일리원 = 그룹 아일리원이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 음반 '뉴 챕터'(New Chapter)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에프씨이엔엠이 11일 밝혔다.

올해 1월 첫 미니 음반 '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별꽃동화'로 활동한 아일리원은 6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가요소식] 아일리원, 25일 신보 '뉴 챕터' 발매
▲ 새 이름으로 돌아오는 '역주행 신화' 브브걸 = 그룹 브브걸이 다음 달 초 새 소속사에서의 첫 음반을 내고 돌아온다.

브브걸은 옛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멤버 민영, 유진, 은지, 유나가 워너뮤직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새로 결성한 4인조 그룹이다.

앞서 5월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바뀐 이름으로 첫 무대를 선보인 브브걸은 다음 달 컴백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가요소식] 아일리원, 25일 신보 '뉴 챕터' 발매
▲ 소극장에서 만나는 적재 = 가수 적재가 소극장 콘서트 '[……]'을 오는 27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 8회에 걸쳐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연다.

적재는 이번 공연에서 기타와 4중주 연주단을 구성해 연주와 노래를 선보인다.

[가요소식] 아일리원, 25일 신보 '뉴 챕터' 발매
▲ 페더 엘리아스 10월 내한 = 노르웨이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페더 엘리아스가 10월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내한 공연을 연다.

페더 엘리아스는 대표곡 '본파이어'(Bonfire), '러빙 유 걸'(Loving You Girl) 등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다.

그룹 세븐틴 유닛 부석순의 노래 '7시에 들어줘'에 피처링으로 협업하는 등 K팝 가수들과도 인연을 맺어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