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타이틀곡 '질주(OVERDRI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무더위 잊게 할 '여름 낭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아이(WEi)가 타이틀곡 '질주(OVERDRIVE)'의 신나는 분위기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27일 “위아이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 타이틀곡 '질주(OVERDRIVE)'의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의 청량한 감성이 묻어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섯 멤버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으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전한다.
휴양지를 배경으로 펼쳐진 산뜻한 색감과 경쾌한 멜로디가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가운데, '질주(OVERDRIVE)'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리스너들을 향해 손을 내밀며 신나는 여정을 함께하자 제안하는 듯한 안무가 눈이 즐거운 힐링을 전한다.
청량한 휘파람 사운드와 시원한 쾌감을 전하는 기타 사운드 위로 신나는 댄스 비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넘치는 흥을 선사한다. 위아이 또한 장난기 가득한 표현력과 여름의 무드에 딱 들어맞는 청춘 비주얼로 타이틀곡 '질주(OVERDRIVE)'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질주(OVERDRIVE)'는 불안한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그려낸 곡으로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프로듀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위아이는 무더위도 잊게 할 여름의 낭만부터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 이야기를 음악에 다채롭게 투영할 계획이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28일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