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니아),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괜찮은가요 나 없이 그댄’ 23일 발매…서정적인 이별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NIA(니아)가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새 주자로 출격해 힘을 보탠다.
NIA(니아)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OST ‘괜찮은가요 나 없이 그댄’을 발매한다.
‘괜찮은가요 나 없이 그댄’은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이별의 아픔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NIA (니아)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우리가 얼마나 그렇게 사랑했는데 이젠 그대 없이 하루도 살 수조차 없는데/지우고 지워도 잊히지 않아 난 괜찮은가요 나 없이’처럼 애절한 노랫말이 만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협업해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웰메이드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싱글 ‘BE WITH YOU’로 가요계 데뷔한 NIA(니아)는 개성 있는 보컬과 유니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앨범을 발표하며 ‘음색 요정’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대박부동산’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약을 펼친바, 이번 곡을 통해 작품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NIA(니아)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OST ‘괜찮은가요 나 없이 그댄’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