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5, 신곡 제목은 'MOVE'…음악방송 종횡무진 예고

트레저 유닛 T5의 단체 비주얼과 신곡 제목, 안무 영상 공개일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늘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T5) ? 'MOVE' CREDIT POSTER를 게재했다”며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의 눈부신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가운데 그 위에 새겨진 신곡 제목 'MOVE'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크레딧 속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멤버 준규의 이름이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한 만큼 그만의 짙은 감성이 곡을 통해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MOVE'는 준규의 참여로 신선함과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며 "다섯 멤버가 연출한 안무 역시 색다르고 완성도 높다. 이를 하루빨리 팬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안무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YG 측은 이어 "오는 21일 0시 안무를 선보이고 곧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정규 2집 사전 프로모션에서 한발 더 나아가 T5의 음악 방송 활동도 예정하고 있다. 'MOVE'라는 곡 제목처럼 팬들과 대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 설수 있도록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YG 측에 따르면 트레저는 T5 활동에 이어 오는 8월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을 발표할 계획이다.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 'REBOOT'에서 짐작할 수 있듯, 새로운 출발점에 선 트레저가 어떤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가 치솟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