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열판으로 여름철 뿌리 볼륨 걱정 NO!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에서 집에서 간편하게 풍성한 뿌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나긴 장마를 예고한 올해 여름은 헤어 볼륨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장마가 시작되면 평소와 똑같이 관리하고 스타일링을 해도 높은 습도로 인해 금방 축 늘어지기 때문. 보다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는 38mm 와이드 열판이 지그재그 모양을 하고 있어 모발을 넣고 열판을 눌러주면 뿌리 볼륨을 살려 풍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속볼륨 외에도 히피펌이나 포인트 헤어 스타일링 등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한 홈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볼트를 적용해 여행 시 풍성한 볼륨이나 힙한 무드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또한, 세라믹 코팅 열판이 큐티클을 정리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윤기를 더해주며, 부드럽게 움직이는 무빙 쿠션 열판을 탑재해 모발 눌림 및 뜯김으로 인한 손상까지 방지해준다. 이 밖에도 간편한 후면 열판 락 버튼과 1 시간 사용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더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더욱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보다나는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및 300명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헤어기기 열로 인한 위험을 방지해주는 ‘보다나 열방지 장갑’을 증정한다.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할인 이벤트와 함께 헤어기기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증정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신제품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