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전기요금 절약하고 싶다면, 롯데온 원브랜드페스타 삼성전자!
롯데온이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전기요금 절약 프로젝트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가전을 비롯해 스마트폰, 스마트기기, 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모든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의 테마를 ‘전기요금 절약’으로 정했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전기 사용량이 많아지는 여름철 전기요금 줄이는 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 특히, 가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갤럭시 등 1등급 고효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에너지 1등급 고효율 냉장고, 스마트 TV, 세탁기 및 청소기를 포함해 올 여름 장마를 대비한 1등급 저소음 제습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원브랜드 페스타-삼성전자’를 기념해 19일과 20일 이틀 연속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19시에는 갤럭시 자급제폰과 갤럭시워치, 무선이어폰을, 20일 20시에 시작하는 방송에서는 갤럭시탭을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9일 방송 중에 갤럭시 S23을 구매하고 방송에 댓글로 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20일에는 갤럭시탭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삼성전자 정품 고속충전기와 MS오피스 1년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일에 맞춰 실생활 속 전기요금 절약을 실천하기 위한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한다. ‘에너지 절약 능력고사’라는 이름으로 나의 에너지 절약 습관을 점검해 볼 수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다.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올바른 에어컨∙제습기 사용법 등 생활 속에서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기회다.

손재동 롯데온 디지털서비스팀장은 “최근 고물가시대를 맞아 올 여름에도 전기요금 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삼성전자와 함께 고효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에너지 1등급 냉장고, 스마트TV, 제습기 등 대형가전부터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등 주변기기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