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미니 9집 타이틀곡 ‘바운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흥미진진한 이야기 암시’

에이티즈(ATEEZ)가 미니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특은 12일 “에이티즈는 오늘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타이틀곡 ‘바운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며 “문을 열고 들어온 여덟 명의 멤버들은 목, 귀밑 등 각자 다른 위치에 그들만의 문양을 표시했는가 하면, 이후 홍중이 귀에 꽂힌 차단기를 끄며 영상이 끝이 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암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같은 날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의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 또한 공개되었다.

에이티즈, 미니 9집 타이틀곡 ‘바운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흥미진진한 이야기 암시’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새 하얗기만한 공간 속에서 그와 똑 같은 올 화이트 의상을 착용한 채 모두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오직 홍중만이 몸을 돌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홍중의 옷에는 지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뮤직비디오 말미에 등장했던 어느 어린 아이의 옷에서도 볼 수 있던 표식이 붙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