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26일 ‘WONDERLAND’ 영어 버전 전 세계 발매…글로벌 행보 시동

트라이비(TRI.BE)가 데뷔 후 첫 미국투어를 앞둔 가운데 영어 버전 음원 발매로 열기를 끌어올린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26일 “트라이비가 오늘 0시(EST), 오후 1시(KST)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WONDERLAND (원더랜드, English V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오는 6월과 7월, 데뷔 첫 미국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를 앞두고 있는 트라이비가 보다 많은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선보이는 곡으로, 지난 2월 발매한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에 수록된 ‘WONDERLAND’의 영어 버전이기도 하다.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 나가는 신비롭고 설렘 가득한 감정이 느껴지는 희망찬 노랫말과 국내 활동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도약할 트라이비의 힘찬 날갯짓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앞으로의 눈부신 비상을 예감케 한다.

특히 이 곡은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 무대에서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배가하고 있다. 세계 곳곳에 있는 트루(팬덤명)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유대감 쌓기에 나선 트라이비의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이유 있는 관심이 쏠린다.

한편 트라이비의 ‘WONDERLAND (English Ver.)’는 26일 0시(EST), 오후 1시(KST)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릭 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