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학식’ 12일 티켓 오픈…“팬들과 약속했던 팬미팅 개최 기뻐. 열심히 준비 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준영이 국내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제이플랙스는 12일 “오늘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이준영의 국내 첫 팬미팅 ‘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최근 이준영은 일본 팬미팅으로 해외 팬들을 만나 남다른 입담과 다양한 볼거리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팬미팅 역시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그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팬미팅을 앞둔 이준영은 “팬분들과 약속했던 팬미팅 '개학식'을 개최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 한국에서 첫 팬미팅이다 보니 여러 가지 준비를 하느라 진행이 늦어져서 죄송한 마음이 크다. 기다려주신 만큼 행복한 추억 쌓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준영의 국내 팬미팅은 오는 6월 3일 오후 5시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준영의 팬미팅 ‘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은 12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